카테고리 없음2019. 11. 19. 00:18

라디오청춘2 폴더폰!!!

부모님께 선물하다..

어머님폰이 오래되어서 폰 교환해드릴려고

인터넷 검색중 네티즌 신뢰도1위

"알뜰폰나라"를 만나서

라디오청춘2 폴더폰을 구매했네요

 

 

휴대폰,충전기,이어폰..그리고 설명서등...

 

부담없는 가격에 쓰기쉬운 기능

그리고 저렴한 월이용료...

매력만점입니다

어머님도 아주 만족하시구요

단축키설정등 편리한 기능들도 설정했구요

 

전면에 창이 있어서 아주 유용하구요

통화품질도 만족스럽습니다

 

비용부담없이 언제든지 라디오와 음악을 들을수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좋네요

 

카메라 이용도 간편하고 사진도 선명하네요

 

어머님 휴대폰을 친구분들이 보시고

친구분들도 구매해달라고 요청하신다네요

당분간 저 빠빠질거 같군요..ㅎㅎㅎㅎ

 

암튼 탁월한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

 

일뜰폰나라..도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가성비갑 "라디오청춤2 폴더폰"

감히 추천합니다 !!!!!!!

사은품도 빵빵하구요

Posted by 센스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