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1. 25. 21:51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 직거래장 i-baby♥♥

             

                         

                                                          아이-베이비 직거래장터 

11월 편의점 택배 이벤트

 

                                                         안전거래 서비스

안전거래서비스 장점
- 물품대금 보호로 안전한 거래
- 신용카드 에스크로 또는 무통장입금 결제수단 선택 가능
- 저렴한 안전거래 수수료(최저 500원)

안전거래서비스 절차
정상진행: 입금대기 > 입금확인중 > 발송준비중 > 배송중 > 송금준비중 > 거래종료
반품진행: 입금대기 > 입금확인중 > 발송준비중 > 배송중 > 반품예정 > 반송중 > 환불준비중 > 환불완료
취소진행: 미입금 시- 입금대기 > 거래취소
              입금 또는 결제 시- 입금대기 > 입금확인중 > 발송준비중 > 취소요청중 > 환불준비중 > 거래취소

안전거래서비스 수수료
거래 물품 금액 ~5만원 이하 : 500원
5만원 초과~25만원 이하 : 1,000원
25만원 초과~50만원 이하 : 1,500원
50만원 초과~100만원 이하 : 2,000원
100만원 초과 : 금액의 0.5%

신용카드 에스크로 : 카드 수수료 3.5% 별도 부과

수수료 처리 시 회사의 인터넷뱅킹 이용에 따른 은행의 계좌이체수수료 500원은 이용하시는 은행과 관계없이 별도로 부과합니다.
거래가 취소된 경우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무통장입금의 경우 회사의 인터넷뱅킹 이용에 따른 은행의 계좌이체수수료 500원은 이용하시는 은행과 관계없이 별도로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구매자가 할 일
1. 판매자와 안전거래서비스 이용 합의 (배송비와 수수료 등 사전 합의)
2. 판매자 게시물에서 안전거래서비스 신청 (구매물품금액이 조정된 경우 판매자께서 게시물 수정 후 신청)
3. 신청 시 입력한 입금인 성함으로 아이-베이비 하나은행 계좌에 물품대금 입금 또는 신용카드 에스크로 결제
4. 무통장입금의 경우 마이 페이지의 안전거래서비스 내역에서 입금확인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입금확인
5. 물품수령 후 마이 페이지의 안전거래서비스 내역에서 구매/반품결정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결정 또는 반품결정 선택
6. 구매결정 선택 시 아이-베이비에서 판매자께 물품대금 송금, 거래 종료
7. 반품 시 택배 또는 등기우편으로 물품발송 후 안전거래서비스 내역에서 배송정보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정보 입력
8. 물품대금 환불 확인, 거래 종료

판매자가 할 일
1. 구매자와 안전거래서비스 이용 합의 (배송비와 수수료 등 사전 합의)
2. 마이 페이지의 안전거래서비스 내역에서 물품대금 입금/결제확인 후 택배 또는 등기우편으로 물품 발송
3. 물품발송 후 마이 페이지의 안전거래서비스 내역에서 배송정보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정보 입력, 입금계좌 확인 및 수정
4. 구매자가 구매결정 선택 시 물품대금 입금 확인, 거래 종료
5. 구매자가 반품 시 물품수령 후 마이 페이지의 안전거래서비스 내역에서 반품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물품수령 확인
6. 물품수령 확인 시 구매자에게 환불, 거래 종료

물품대금 송금 및 환불 안내
송금: 구매자께서 구매결정을 클릭하신 영업일 기준(토,일요일,공휴일 제외) 익 영업일 송금시간(평일 오후 16시 시작)에 순차적으로 처리되며, 구매결정일은 송금안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평일 월~목 구매결정 -> 다음 날 송금시간 처리
구매자가 평일 금 구매결정 -> 다음 주 월 송금시간 처리
구매자가 토~일 구매결정 -> 다음 주 화 송금시간 처리
단, 송금예정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처리

환불: 무통장입금은 평일 오후 16시 이전 취소확인건은 당일 송금시간에 처리되며, 신용카드 에스크로 결제는 자동적으로 취소 반영됩니다.

안전거래서비스 약관에 따른 송금/환불 요청 안내

물품 수령일로 부터 7 영업일 경과 후에도 구매/반품 클릭을 하지 않으실 경우 또는 취소요청 클릭일로 부터 3 영업일 경과 후에도 취소확인을 클릭하지 않으실 경우 아이-베이비로 전화, 1:1 상담, 이메일로 요청해 주시면 확인절차 후 처리해 드립니다.

                                                     

                                                       택배 서비스

 

 
택배서비스란?
판매자와 구매자께서 중고 유아용품과 출산용품 직거래 시 물품을 안전하고 저렴하게 배송하실 수 있도록 아이-베이비의 제휴 택배사인 편의점 택배사에서 배송업무를 지원하는 선택적 서비스이며, 아이-베이비는 직접 배송행위는 제공하지 않으며 배송업무와 관련하여서는 아이-베이비와 무관하게 편의점 택배사와 회원님 간의 계약으로 합니다.
단, 아이-베이비에서 신청서를 접수하셔야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예약 시 할인적용 불가)

택배서비스 신청
회원님께서 판매하신 게시물 상세페이지 또는 안전거래서비스 거래내용 보기에서 택배서비스 신청 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CJ 대한통운 택배서비스 계약 조건
품목: 직거래장에서 거래하신 중고 물품
중량: 20kg 미만
크기: 박스 세 변(가로+세로+높이)의 합 140cm 미만
물품가액: 50만원 미만
물품집하: 택배 기사가 방문 집하(방문일 지정 불가)

CJ 대한통운 택배서비스 요금
선불 4,000원 입니다. 단, 계약 조건에 해당되는 물품에 한해 아이-베이비에서 신청서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제주 지역은 3,000원이 추가되며, 이 외의 도서지역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CJ 대한통운의 고객센터는 1588-1255 입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 시 꼭 "아이-베이비에서 신청"하셨으며, "운송장번호"를 말씀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편의점 택배서비스 계약 조건
품목: 직거래장에서 거래하신 중고 물품
중량: 5kg 미만/ 5kg 이상 ~ 20kg 미만
크기: 박스 세 변(가로+세로+높이)의 합 140cm 미만
물품가액: 50만원 미만
물품발송: 무인택배장비가 설치된 가까운 GS25/CU에 직접 방문하여 발송

편의점 택배서비스 요금
중량 5kg 미만: 2,700원(선불/착불 선택 가능)
중량 5kg 이상 ~ 20kg 미만: 3,700원(선불/착불 선택 가능)
단, 계약 조건에 해당되는 물품에 한해 아이-베이비에서 신청서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제주 지역은 3,000원이 추가되며, 이 외의 도서지역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편의점 택배서비스 이용절차
1. 택배서비스 신청서에서 택배취급 편의점찾기를 이용하여 가까운 편의점(GS25/CU) 확인 후 편의점 택배를 선택하여 신청서 작성
2.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로 승인번호 발송
3. 물품을 박스 포장하여 직접 들고 가까운 편의점 방문
4. 무인택배장치에서 쇼핑몰 거래 선택하여 수신하신 승인번호 입력
5. 무인택배장치 절차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여 운송장 출력
6. 물품 박스에 운송장 부착하여 카운터에 제출

편의점 택배 고객센터
편의점 택배 고객센터는 1577-1287 입니다.

CJ 대한통운 택배서비스 유의사항
- CJ 대한통운 택배서비스는 개인 간 중고 물품 거래 물품 발송 계약에 한하며, 계약조건 외 물품 발송은 집하가 제한됩니다.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집하 건으로 적발 시 물품이 발송되지 않거나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이는 신청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또한, 유리나 사기, 플라스틱, 식품, 전자제품 등은 파손 및 변질 위험 때문에 집하가 제한될 수 있으며, 파손 및 변질 시 배상되지 않습니다.
- 포장은 박스포장을 기본으로 하며, 에어캡과 같은 완충제 등을 이용하여 흔들림이 없도록 10겹 이상 포장하셔야 합니다.
- 수취인 불명이나 주소와 연락처 오류 등 신청자의 과실로 인하여 반송된 경우 반송 배송비를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물품의 배송지연, 파손 및 분실 등 택배 이용 중 발생한 문제는 CJ 대한통운에 직접 문의 및 사고접수하셔야 하며, CJ 대한통운의 택배이용 약관에 따라 처리합니다.
- 신청서 접수 이후의 모든 과정은 CJ 대한통운 본사의 시스템에 따라 진행되므로 택배 관련 문의사항은 CJ 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운송장번호를 말씀하시고 문의하시어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베 모바일웹
 

                      
Posted by 센스맘